본문 바로가기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검색 취소 검색하기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검색 취소 검색하기
검색창 닫기

로딩바

입력 삭제 버튼
NH농협카드 탈회 시 NH멤버스도 함께 탈회 되나요?
NH농협카드 탈회시에도 NH멤버스 서비스는 그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NH멤버스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카드  탈회와 별도로 NH멤버스 탈회를 해주셔야 합니다.
NH멤버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NH멤버스 홈페이지, 앱, 콜센터, 제휴사 오프라인 매장 및 제휴카드 발급을 통해 NH멤버스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및 앱
- 본인인증, NH멤버스 약관 동의 절차를 거친 후 회원 정보를 입력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NH멤버스 콜센터
- NH멤버스 약관 동의와 회원 정보 입력 후 본인인증(통신사 인증)을 통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NH멤버스 콜센터 번호 : 1644-7226

● 제휴사 오프라인 매장
- NH멤버스 약관 동의와 회원 정보 입력 후 본인인증(통신사 인증)을 통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제휴카드 발급
- NH멤버스 약관 동의 시 제휴사로부터 NH멤버스로 회원 정보 전송 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NH멤버스 회원 탈회는 어떻게 하나요?
NH멤버스 홈페이지, 앱, 콜센터를 통해 탈회가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홈페이지 > 나의 NH > 정보수정 메뉴에서 회원탈회 버튼 클릭
- 탈회 요청 후 요청 당일 24시 이전에 재가입(탈회 취소)이 가능합니다.
- 잔여 충전 포인트는 캐시백, 기부 중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 앱
- 전체메뉴 > 나의 NH > 개인정보 변경 > 회원정보 변경 > 회원탈퇴 버튼 클릭
- 탈회 요청 후 요청 당일 24시 이전에 재가입(탈회 취소)이 가능합니다.
- 잔여 충전 포인트는 캐시백, 기부 중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 NH멤버스 콜센터
- 1644-7226
- 탈회 요청 후 요청 당일 24시 이전에 재가입(탈회 취소)이 가능합니다.
- 잔여 충전 포인트는 캐시백, 기부 중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단, NH(채움) 체크 혹은 신용카드를 보유한 회원의 경우 NH멤버스 탈회 시 제휴사 포인트 적립, 사용 등 혜택의 제한이 있을 수 있어 NH멤버스 콜센터(1644-7226)에서 안내 후 탈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외국인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외국인인 경우 국내 거소증이 있는 외국인만이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절차 중 회원 정보 입력 시 출신국가를 추가로 입력해야 합니다.
청소년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만 14세 미만 회원의 경우, NH멤버스 앱과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법정 대리인의 본인인증과 휴대폰 번호 등록 절차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만 14세 이상 회원의 경우, 본인인증 후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 만 14세 미만 회원의 경우 NH멤버스 콜센터 및 제휴사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이 불가합니다.
사업자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NH멤버스는 개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별도의 사업자 명의로 회원 가입은 불가합니다. 
회원 가입 본인인증은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만 할 수 있나요?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본인 인증 후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 NH농협카드 인증
- 아이핀 인증
- NHOnePASS 인증(앱 전용)
회원 가입 본인인증 시 인증 문자가 오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의 환경설정 또는 스팸문자 차단 앱 설치로 인해 문자를 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스팸문자 차단 앱, 혹은 환경설정에서 1644-7226의 차단 해지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의 설정에 따라 카카오톡으로 인증 번호가 발송 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인증문자 수신이 안될 경우, NH멤버스 콜센터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NH멤버스 콜센터 : 1644-7226
NH멤버스에 가입한 적이 없는데 NH멤버스로부터 문자를 받았습니다.
NH멤버스는 기존 NH농협 채움 카드 이용 시 적립되던 채움포인트 서비스와 하나로마트의 하나로 포인트를 통합하여, 농·축협, 경제, 금융 부분의 농협제휴사와 외부제휴사를 결합한 통합멤버십 제도입니다. 
2018년 12월 03일 이전 NH농협카드(채움)를 발급 받으신 개인 고객(BC, 선불, 기업고객제외)의 경우 기존 채움포인트회원제도의 명칭이 NH멤버스로 변경된 것입니다. (2018년 10월 16일 채움포인트약관 변경 고지 실시)
NH멤버스 회원 ID는 어떻게 만드나요?
NH멤버스 회원 ID는 NH멤버스 앱 로그인 > 회원 ID 페이지 하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터치하여 본인인증(통신사 또는 아이핀인증) 절차를 거친 후 NH멤버스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회원 ID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회원 ID는 8~16자의 영문과 숫자를 조합하여 입력한 후 중복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1 2 3 4 5 6 7 
알림

알람 팝업 닫기
알림

알람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