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멤버스 홈페이지, 앱, 콜센터를 통해 탈회가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홈페이지 > 나의 NH > 정보수정 메뉴에서 회원탈회 버튼 클릭
- 탈회 요청 후 요청 당일 24시 이전에 재가입(탈회 취소)이 가능합니다.
- 잔여 충전 포인트는 캐시백, 기부 중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 앱
- 전체메뉴 > 나의 NH > 개인정보 변경 > 회원정보 변경 > 회원탈퇴 버튼 클릭
- 탈회 요청 후 요청 당일 24시 이전에 재가입(탈회 취소)이 가능합니다.
- 잔여 충전 포인트는 캐시백, 기부 중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 NH멤버스 콜센터
- 1644-7226
- 탈회 요청 후 요청 당일 24시 이전에 재가입(탈회 취소)이 가능합니다.
- 잔여 충전 포인트는 캐시백, 기부 중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단, NH(채움) 체크 혹은 신용카드를 보유한 회원의 경우 NH멤버스 탈회 시 제휴사 포인트 적립, 사용 등 혜택의 제한이 있을 수 있어 NH멤버스 콜센터(1644-7226)에서 안내 후 탈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