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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멤버스 회원이라고 문자를 받았는데 NH멤버스 앱/홈페이지에서 회원이 아니라고 확인됩니다.
NH멤버스 회원이어도 앱이나 홈페이지는 별도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NH멤버스 앱에 로그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NH멤버스 회원 ID가 있는 회원 
- NH멤버스 앱 로그인 > 회원 ID, SNS 로그인 메뉴에서 회원 ID 및 비밀번호 찾기 입력 후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NH멤버스 회원 ID가 없는 회원
- SNS 연동 가입으로 회원 ID가 없는 경우, NH멤버스 앱 로그인 > 화면 하단의 간편 로그인 중 연동하신 SNS 선택하여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NH멤버스 앱 혹은 홈페이지 회원이 아닌 경우
- 홈페이지 및 앱에서 본인인증, NH멤버스 약관 동의 및 회원정보 입력 절차를 거쳐 회원가입 후에 앱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NH멤버스 회원 탈회해도 NH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나요?
NH멤버스 회원 탈회 시점부터 NH포인트 사용이 불가하며, 재가입 시 탈회 시점에 보유하였던 유효기간이 도래하지 않은 잔여 포인트는 복원이 가능합니다. 
단, 충전 포인트는 탈회 시 캐시백 혹은 기부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잔여 충전 포인트를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해외에서 NH멤버스 앱이나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도 NH멤버스 앱이나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회원정보 변경 및 추가는 NH멤버스 홈페이지 및 앱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나의 NH > 정보수정 메뉴
- 로그인 후 변경 직전에 비밀번호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이름, 생년월일 정보 변경을 위해서는 본인인증절차를 추가로 거쳐야 합니다.
- 휴대폰번호 변경을 위해서는 휴대폰번호 인증 절차를 추가로 거쳐야 합니다.

● 앱
- 전체메뉴 > 나의 NH > 개인정보 관리 > 회원정보 변경 메뉴
- 로그인 후 변경 직전에 비밀번호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이름, 생년월일 정보 변경을 위해서는 본인인증절차를 추가로 거쳐야 합니다.
- 휴대폰번호 변경을 위해서는 휴대폰번호 인증 절차를 추가로 거쳐야 합니다.

※ 회원 가입 시 SNS 연동 로그인 방법을 선택하신 경우, 회원 ID와 비밀번호 설정이 필요합니다.
※ 회원 가입 시 휴대폰 본인 인증이 아닌 다른 방법을 통해 인증 하신 경우, 휴대폰 본인 인증 과정이 필요합니다.
개명을 했는데, 이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명을 하셨다면, NH멤버스 콜센터(1644-7226)에서 이름 변경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NH멤버스 콜센터의 운영시간은 월-금요일 09:00-18:00(공휴일 제외)입니다.
휴면회원이라고 하는데 휴면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휴면회원이란 NH멤버스 서비스를 1년 이상 이용하지 않는 회원을 말합니다. 
(포인트 거래 이력이 1년 이상 없는 경우 또는 NH멤버스 홈페이지, 앱, 콜센터 미이용 등)

아래 방법을 통해 휴면해제가 가능합니다.
- NH멤버스 홈페이지 및 앱에 로그인
- NH멤버스 포인트 적립 또는 사용
- NH멤버스 콜센터에 접촉하여 휴면해제 요청
- 회원가입을 위한 본인인증 완료
NH멤버스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회원 ID 변경 
-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회원 ID를 꼭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NH멤버스 회원 탈회 후 익일 재가입하는 방법이 있으나, 이 경우 NH멤버스 홈페이지 및 제휴사 홈페이지 이용 시 발생한 거래 실적 및 쿠폰, 개인정보도 삭제되므로 신중하게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변경
- 로그인 후 홈페이지 > 나의 NH > 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입력 절차를 거쳐 변경이 가능합니다.
- NH멤버스 앱 전체메뉴> 나의 NH> 개인정보 관리에서 비밀번호 재입력 절차를 거쳐 변경이 가능합니다.
NH멤버스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을 경우 NH멤버스 홈페이지, 앱, 콜센터를 통해 ID 찾기 및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ID 찾기
- 로그인 화면 하단의 ID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본인확인(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입력)으로 앞 3자리를 제외한 나머지 문자가 마스킹 처리 된 ID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본인인증(통신사 인증)으로 마스킹 처리가 되지 않은 ID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콜센터에서는 본인인증(통신사인증)을 통한 ID찾기만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 로그인 화면 하단의 비밀 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휴대폰번호 인증 혹은 본인인증(통신사 인증)을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NH멤버스 앱에서 PUSH 알람을 안받을 수 있나요?
NH멤버스 앱의 설정 메뉴에서 PUSH 수신에 off를 하시면 PUSH 수신을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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