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검색 취소 검색하기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검색 취소 검색하기
검색창 닫기

로딩바

입력 삭제 버튼
NH멤버스 앱에서 PUSH 알람은 어떻게 받나요?
NH멤버스 앱의 설정 메뉴에서 PUSH 수신에 on을 선택하시면 PUSH 수신을 받을 수 있습니다. 
PUSH 수신에 on으로 설정하였더라도 마케팅 수신동의에 체크가 되어 있지 않으면 마케팅 관련 PUSH는 받지 못합니다.
NH멤버스에 신규 가입했더니 포인트가 사라졌습니다.
아래 2가지사유로 인해 포인트가 일시적으로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NH멤버스 회원가입 없이 NH농협카드(채움)를 이용하여 카드 채움 포인트가 적립되어 있던 경우, NH멤버스 회원가입 시 채움 포인트가 NH포인트로 전환되는데 2-3일 가량이 소요됩니다.

2) 하나로마트를 이용하시던 고객님이 NH멤버스 회원가입 시 마트 포인트가 NH포인트로 전환됩니다.

해당 전환 과정에서 일시적으로 보유 포인트가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2-3일 후에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NH멤버스 콜센터(1644-722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NH포인트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NH포인트의 기본 유효기간은 60개월이며 이벤트로 적립된 포인트 유효기간은 진행 이벤트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행사 안내에 별도 표기해드립니다.
채움 프리미엄 패키지가 무엇인가요?
채움 프리미엄 패키지란 여러 상품을 모아 꾸러미화한 것으로 복수의 금융상품 가입 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고객 전용 상품 모음입니다.

전월 말 기준 프리미엄 패키지 구성 상품 중 4개 이상 보유 시 NH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됩니다. 

NH멤버스에서는 고객님별 상품 패키지 조회가 불가하므로 양해바랍니다.

관련 문의는 농협은행 고객센터(1588-2100) 또는 농축협 고객센터(1544-2100)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보유 포인트와 캐시백 가능 포인트가 다르게 나옵니다.
NH포인트 중에서 캐시백이 불가능한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충전 포인트 2)상품권 전환 포인트 3)타포인트(페이코 등)에서 전환한 포인트 4)이벤트 적립 포인트(이벤트에 캐시백 불가 표기) 

자세한 사항은 NH멤버스 고객센터(1644-7226)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상속은 어떻게 하나요?
포인트 상속은 NH멤버스 콜센터(1644-7226)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상속인이 NH멤버스 회원이어야 합니다.

* NH멤버스 콜센터 운영시간 : 월~금요일 09:00-18:00(공휴일 제외)
가족 포인트 합산은 어떻게 하나요?
NH멤버스는 별도의 가족 포인트 합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신 포인트 선물하기 또는 모꼬지 서비스를 통해 가족 구성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선물하기 서비스 신청 경로 : NH멤버스 앱 전체 메뉴 > PLAY NH > 선물

- 모꼬지 서비스 신청경로 : NH멤버스 앱 전체 메뉴 > PLAY NH > 모꼬지
NH포인트란 무엇인가요?
NH멤버스는 농·축협, 경제, 금융 부분의 농협 제휴사와 외부 제휴사를 결합한 통합멤버십 제도입니다. 
NH멤버스 제휴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NH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으며, 적립된 NH포인트는 제휴사 매장에서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NH멤버스 홈페이지 및 앱 회원가입을 통해 포인트 선물하기, 포인트 합산 및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NH멤버스 제휴사는 홈페이지 및 앱의 브랜드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새롭게 > 브랜드 소개 메뉴
- 앱 : 전체메뉴 > WITH NH > 제휴사 소개 메뉴
NH포인트 캐시백을 취소할 수 있나요?
포인트 캐시백 요청 시, 실시간으로 계좌이체를 통한 환급이 진행되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가맹점 영수증으로 포인트 적립 가능한가요?
문의 하신 포인트 사후 적립은 NH멤버스 앱을 통해서는 적립이 어렵습니다. 영수증 소지 후, 이용하셨던 가맹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1 2 3 4 5 6 7 
알림

알람 팝업 닫기
알림

알람 팝업 닫기